직원 채용 구인공고 (긴급/재공고/산전후휴가&육아휴직 대체인력) 기한 연장 및 이메일 안내
SK C&C 판교 데이터센터 화재로 인해 지난 15일(토)부터 기관의 대표메일 접속 및 수발신 장애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그로 인하여 10월 15일(토)부터 현재까지 보내주신 이메일 입사지원서에 대한 확인이 불가한 상황으로,
부득이하게 해당 채용공고의 기한을 2022년 10월 24일(월)까지 7일 간 연장하고자 합니다.
10월 24일 진행되는 서류전형 적격심사의 대상자는 '10월 12일부터 접수해주신 모든 지원자'가 대상이며,
(기관 대표메일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였던 14일(금) 이전에 제출 된 입사지원서는 다시 보내주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또한, 10월 19일(수)에 예정되어 있던 인사위원회의(면접)은 10월 25일(화)로 일정이 변경되었음을 안내해드립니다.
기관 메일이 복구되는 데로 누락된 입사지원서가 있는지 파악할 예정이며,
입사지원자께서도 기관으로 유선연락 주셔서 본인의 입사지원서가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는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가. 모집 기한 연장 : 2022. 10. 12(수) ~ 10. 24(월) 12:00
나. 면접 예정일 : 2022. 10. 25 (화) 14:00
다. 임시 접수 이메일 : s20051101@naver.com
라. 입사지원서 수신 확인 문의 : (직통) 070-8897-2973 김수현 팀장